HOME > 전시구성 > 문화가 시작되는 식탁

리빙디자인페어는 우리 ‘삶’의 모습을 보여주는 전시입니다. 우리 삶 속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식생활’을 다양한 테이블웨어 제품과 테이블 세팅을 통해 우리의 음식 문화를 한눈에 보여드리고, 제안하고자 합니다. 문화가 시작되는 식탁은 WGNB 백종환, 신종현 소장이 디렉팅하고 서울번드가 함께합니다.

서울번드 SEOULBUND

아시아의 보물이 모이는 곳, 서울번드

아시아 고유의 가치와 문화를 전하는 국내외 제작자들의 진심, 그리고 아름다운 공예품을 통해 오늘날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공간 디자인회사 WGNB _ 백종환, 신종현 소장

‘같은 것을 보고 다른 생각을 하다’를 모토로 브랜드와 사람을 담아 좋은 기억들이 머무는 공간을 지향한다.

실내 공간뿐 아니라 건축, 제품, 가구 디자인 작업도 함께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아비주노와 협업하여 ‘jhb 01,02' 조명을 런칭하기도 하였다. 주요 공간으로는 도산 준지 플래그쉽 스토어를 비롯하여, ’파피루스 안경점’, ’BOONTHESHOP’, ’컨버스 플레그쉽 스토어’, ‘덱스터 스튜디오’ ‘챕터원 한남’이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을 받아 JCD Design Award, Red dot award에서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2018년에는 IF DESIGN AWARD에서 최고상인 골드를 받았으며, 독일디자인위원회가 주최하는 ICONIC AWARD에서 ‘2018 올해의 스튜디오’ 상, FRAME AWARDS 2020에서 “DESIGNER OF THE YEAR”를 수상하기도 하였다.